MY MENU

보도기사

제목

인재 양성 전문가 세계쿠킹베이커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9
내용
요식업 전문가 양성하는 청주제과제빵학원 '세계쿠킹베이커리' 주목
개인 커피숍과 더불어 퀄리티와 개성을 갖춘 개인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면서 청주제과제빵학원 '세계쿠킹베이커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쿠킹베이커리는 우수기능인개발 국무총리상, 소비자만족퍼스트기업브랜드 대상,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교육혁신 대상 등을 수상했다. 

조리사 자격증 등 전공 국가 자격증 등을 취득해 취업과 창업에 용이할 수 있도록 철저한 자격증 합격보증제도를 운영, 다양하고 전문화된 분야별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과제빵, 커피, 조주 등 다양한 외식업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능사가 아닌 기능장의 직강을 실시해 보다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조리사 기능 교육을 제공되는 1인당 1개인 실습공간에서 실무 및 실전에 대비해 체계적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각종 기능 경기 및 국내/국제 대회 수상 경력을 쌓은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세계쿠킹베이커리는 산업체와 교원 간 상호교류 및 공동연구를 실시하여 요리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도 다양한 초청 특강, 해외 인턴쉽, 해외 취업의 기회도 제공하는 요리 교육 기관이다.

청주제과제빵학원 세계쿠킹베이커리 측은 "요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 생활요리 등 전문 조리사 이외에도 요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