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다양한 요리프로그램 구성 및 제공 청주 요리학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3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 제공하는 청주요리학원
청주에 위치한 세계쿠킹베이커리가 고퀄리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에 나선다. 현재 세계쿠킹베이커리는 한식과 중식, 일식, 양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부터 제과제빵, 커피 및 조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조리사로 나아갈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조리기능사반, 영쉐프 대회반 등 자격증 및 국내, 국제대회 수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어 전문조리사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요리 반도 있어 많은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강사진의 경우 기능사가 강의하는 타 학원과는 달리 기능장을 통해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격증 합격 보증제를 도입하여 개별 실습 공간에서 실습을 하며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 진행했던 최동국 쉐프의 서양요리 세미나는 물론 각종 초청 특강과 선후배 교류 행사, 해외 인턴십 기회 제공 등 전문 요리 및 조리사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에 힘입어 세계쿠킹베이커리는 우수기능인개발 국무총리상, 소비자만족퍼스트기업 브랜드 대상,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교육혁신 대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은 청주요리학원이기도 하다.

세계쿠킹베이커리 측은 “앞으로도 꾸준히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요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훌륭한 요리 및 조리사를 양성하는 데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