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요리 및 커피 조주 교육과정 진행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7.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40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 요리 및 커피 조주 교육과정 진행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직업 및 진로의 다양화가 확산되고 미디어를 통한 유명 요리사들이 보여주는 긍정적인 효과로 인해 제과제빵학원 ‘세계쿠킹베이커리’에서는 요리 및 커피, 조주 등 전 과정을 익히고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이 제공하고 있다.

세계쿠킹베이커리는 한식과 중식, 일식과 양식 등 조리기능사반이 운영되고 있어 전문적인 요리사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마련해주는 한편, 제과제빵학원으로서 베이커리는 물론 커피와 조주까지 모두 배울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길로 나아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도 학생의 성향과 장점, 특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일대일 맞춤형 교습을 통해서 국가기능상 시험 통과를 위한 체계적인 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중요한 과정인 만큼, 자격증 합격보증제도를 통해 합격률을 보장하고 있으며 모든 과정은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 운영된다.

특히 대한민국의 조리장들이 진행하는 직강을 실시해 차별화된 품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최둥국, 원종민 셰프들의 세미나도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서 오랜 시간동안 음식을 해온 대가들의 생생한 조리과정과 조언을 통해서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는 평가다.

또 세계쿠킹베이커리는 이와 같은 창업과 취업을 위한 바리스타와 조주를 위한 개인 특강 지도 뿐만 아니라 홈쿠킹과 베이킹 등의 취미로서의 제과제빵학원의 역할도 하고 있다. 또 집반찬과 홈파티를 위한 음식들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해 가벼운 마음으로 취미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세계쿠킹베이커리는 또 산업체와 학교간 연계 체제를 확립해 학생의 현장 실습과 교육과 취업 지원, 산업체와의 공동 연구와 교류 등을 통한 음식업계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업무 제휴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