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세계쿠킹베이커리,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해양수산부장관상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1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5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해양수산부장관상수상


청주에 위치한 세계쿠킹베이커리 학생들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양재동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1대한민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으로 11일 전해졌다. 

세계쿠킹베이커리 고수정 팀장은 해당 대회 라이브부문에서 한우의 우수성을 살린 메인 조리와 에피타이저, 플레팅 디저트 등 특색있는 3코스로 닦아온 실력을 발휘해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계쿠킹베이커리는 해양수산부 장관상 외에도 해당 대회 라이브 챔피언쉽결승전에서 우수상 및 한국농수산유통공사 사장상을 수상했다. 

지다윤, 전준호(운호고2), 장상엽(주성고3), 신현승(청주공고3), 오상현(금천고3)으로 구성된 팀에서 지다윤 팀장은 단체 급식의 저염저칼로리장점을 살려 저가의 특색 있는 조리법을 고안해 만든 해산물 요리와 육류 요리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빵공예 부문 김현진(서원고1), 버터케이크 조효은(청주농고3)이 대회협회장상을 수상했고 버터케이크 황지해(충북여고3)가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국요리반상부문에서 박상현(충원고2), 박정원(충북상고3)이 금메달을 김현진, 황지해, 전지윤(대2), 조효은, 김지선(진천상고3), 김세빈( 청주농고1)이 각각 금메달을 수상했다. 

유럽빵 부문에서 최연제(서울성덕고3), 김경진(세종하이텍고3)이 은메달을 제과부문에서는 조예지(봉명고3), 이나연(세종여고3), 김서연.김도연( 청주농고3), 장성은(봉명고3), 이다연.이희진(청주농고2)이 각각 은메달을 수상했고 전준호, 장상엽, 신현승, 오상현이 동메달을 수상했다. 

세계쿠킹베이커리 임상희 원장은 "준비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열정과 팀웍을 살려 나갔고 독일요리올림픽주니어 국가대표인 박상수, 정현진, 고수정, 박정환 등 국제 대회코치들과 선수들와의 멋진 팀플레이가 돋보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