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한중일양식 등 요리부터 조주까지 전수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7.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65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 한중일양식 등 요리부터 조주까지 전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3월 IKA독일요리올림픽2020에서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베이커리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인 청주요리학원 '세계쿠킹베이커리'가 주목받고 있다.

세계쿠킹베이커리에서는 제빵은 물론, 한중일식과 양식 등 음식 종류와 상관없이 다양한 요리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과와 커피, 조주에 이르는 대부분의 '쿠킹'에 대해서 학습을 실시하고 있어 선택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철저한 1인 교습으로 개인에 맞는 세밀하고 디테일한 학습이 제공되고, 국가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합격보증제도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합격이라는 구체적인 목표에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맞춤형 학습을 실시하며, 취업은 물론 창업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이 어우러진 요리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의 직강을 실시해 차별화된 고품격의 조리사기능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는 것 역시 세계쿠킹베이커리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교육의 일환으로 6월에는 최동국, 원종민 셰프와의 세미나가 특별 진행되었다. 직업 조리사뿐만 아니라 취미반 역시 진행 중이다. 홈쿠킹, 베이킹, 집반찬, 홈파티 등에 필요한 원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서 요리에 대한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산업체와 학교 간 연계 체제 확립을 통해서 학습에서 취업까지 보다 원활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학생이 현장에서 실습하고 견학할 수 있는 교육도 지원하고 있으며 산업체와의 공동 연구를 실시해 보다 심도 깊은 상호 교류는 물론, 산업체 재직자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평생 교육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교과과정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기타 산학 협력을 통해서 요리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