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세계쿠킹베이커리, 2020 한우요리경연대회 협회회장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44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 2020 한우요리경연대회 협회회장상 수상



청주에 위치한 세계쿠킹베이커리가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에서 개최된 2020 한우요리경연대회에서 전국한우협회장상을 수상했다. 30일 세계쿠킹베이커리에 따르면 해당 대회에 출전한 유정민 양이 한우협회장상을 수상해 상금 100만원을 수여받았다. 송재원과 이규재 참가자는 심사위원장상을 수상해 각각 상금 50만원을 수여 받았다. 

한우요리경연대회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가 주최하고 농립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가 후원하는 요리대회다. 전국 참가자 중 고등부 8명, 대학부 8명 등 총 16명을 선발하는 해당 대회의 예선은 지난 7일 개최된 바 있다. 

21일 진행된 본선에서는 예선을 뚫은 본선 참가자들이 1시간 20분의 라이브 경연을 통해 각자의 기량을 뽐냈다. 이들은 심사위원 시식, 전시용 2인분을 제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공정한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우요리경연대회에서 수상한 3명은 지난 2월 69개국이 참가한 IKA독일요리올림픽에서도 송재원 리저널팀으로 랭킹 8위, 이규재 컬리너리아트로 랭킹 9위, 유정민은 은메달을 수상한 바 있는 인재들이다. 

세계쿠킹베이커리 임상희 원장은 "뜻 깊은 대회에서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둬 주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