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세계쿠킹베이커리, 부산국제 AF아티산 페스티벌서 전원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51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 부산국제 AF아티산 페스티벌서 전원 수상



(부산=열린뉴스통신) 이재영 기자=세계쿠킹베이커리 학생들이 부산국제 AF아티산 페스티벌에서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사단법인 한국 아티산기능인협회가 주최하고 부산시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지난 달 7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대연동아델라 4층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해당 대회에서 이규재(한국호텔관광고), 이예현(청주공고3)이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상을 수상했다.

장상엽(주성고2), 정예진(상당고3)이 부산지방중소벤쳐기업청장상을 김세빈(경덕중3)이 대한민국명장회장상을 강희지(용암중3)가 한국제과기능장협회장상을 김도연, 이보현(충북보건과학대2)이 아티산기능인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반상전시 부문에서 정예진, 장상엽이 디저트전시 부문에서 이규재, 이예현이 봉봉초코릿 부문에서 김세빈, 임소정(청주여상3), 정지민(금천고3), 전병찬(한국호텔관광고1)이 생크림케이크부문 김도연, 이보현(충북보건대2)이 소형설탕공예 부문에서 강희지가 각각 금메달을 수상했다.

단품 요리3종에서는 이남진(청주농고1)이 은메달을 수상했고 김세빈(경덕중3)이 대한민국명장회상을 수상했다.

김세빈 학생은 수상 소감을 통해 "봉봉초코릿을 만들면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노력하고 열심히 한 만큼 좋은 보상이 있었던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좋은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계쿠킹베리커리 임상희 원장은 "여러 선생님들이 전국 대회에 대한 조언, 창의성 있는 작품 등을 열정으로 지도한 결과 값진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열린뉴스통신(http://www.onews.tv)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