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기사

제목

교육산업대상 베이커리 교육부문 대상수상

작성자
임상희
작성일
2022.05.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91
내용
세계쿠킹베이커리가 지난 21일 진행된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베이커리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교육종합 부문’에 한국교육방송 EBS, ‘과학기술교육 부문’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어학원 부문’에 ㈜프라미스에듀, ‘실버산업교육 부문’에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공교육기관 부문’에 선일빅데이터고등학교, ‘외국인 한국어교육 부문’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세계쿠킹 베이커리는 국제대회, 기능경기대회 및 국내외 대회 수상을 목적으로 개설한 영쉐프 대회반을 통해 2020년에 IKA 독일요리올림픽에 한국 주니어국가대표로 참가했다. 이곳에서 은메달 2관왕, 3개부문 금메달2개, 은메달 9개로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21년 WACS 제주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종합대상 1위, 2위 수상 및 금메달을 수상하고 한국의 맛 요리 경연대회 대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등을 수상해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교육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자는 취지로 제정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